ADMIN TITLE LIST




色々と考えたらしい。
뜨는 태양 이성민 2009.02.08 10:32
日の出

비행기 타고 한국에 오는 길이었다..
飛行機に乗って韓国に来る途中だった..

곤히 자다가 문뜩 눈을 떠보니 날이 밝아오고 있었다..
ぐっすり寝てふと目を開けて見たら日が明るくなっていた..

하늘위에서 해가 뜨는 모습...
空の上で日が昇る姿...

언제 봐도 장관이지만 이번만큼은 뭔가 달랐다..
いつ見ても壮観だけど今度だけは何か違った..

하늘 위에서..떠오르는 해를 보며..
空の上で..昇る日を見て..

내 꿈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僕の夢をもう一度確認して..

이번 공연을 되돌아보고..
今回の公演を振り返ってみて..

너무나 부족한 나 자신을 다시한번 느끼게되고..
あまりにも不足な僕自信をもう一度感じるようになって...

다시한번 달릴 준비를 한다..
もう一度走る準備をする..

나를 기다리고 아껴주는 팬들에게..
僕を待って大事にしてくれるファンに..

우리 가족에게..
僕の家族に..

늘 함께하는 매니저형들 스타일리스트 누나들께..
いつも一緒にいるマネージャーのお兄さん達スタイリストのお姉さんたちに..

나를 자랑스러워 하는 친구들에게..
僕を誇らしがる友達に..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僕の大事な人たちに..

그리고
そして

잠시 나태해져버린 나에게 ...
しばらく怠惰になってしまった僕に...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すまない気持ちがした..

다음에..하늘위에서 뜨는해를 다시 만날때는..
次に..空の上で日の出にまた会うときは..

나의 변한 모습을 말해주리라..
僕の変わった姿を言ってくれよう..


タイ公演も無事に終わって何よりですー
そして今回のみちょの餌食にしうぉん君!!!!
そして、そんみんさんの衣装の微妙なこと、、、( ̄▽ ̄)
動画ちょっと探してきますよーー




スポンサーサイト




















ゆずりん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HOME |


Design by mi104c.
Copyright © 2017 ゆずりんのすきなもの, All rights reserved.




